오딘 아이템 제작 위한 도안 조각 획득 방법

오딘 : 발할라 라이징에서 영웅 아이템은 필드나 보스에서 드랍을 통해서 얻을 수도 있지만 도안 조각을 합성해서 안드바리의 무기 도안이나 방어구 도안을 만들어서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도안 조각 합성 확률이 낮기 때문에 도안을 구매하시려 분들이 있는데 거래소 가격 형성이 괜찮다고 무리가 없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에 소개하는 방법으로 꾸준히 모아서 합성한다면 충분히 도안을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도안을 구매하기 보다는 꾸준히 도안 조각을 모아서 몇 번의 시도로 무기부터 방어구까지 영웅 아이템으로 맞출 수가 있었습니다. 그러면 거래소 구매가 아닌 모아서 하실 분들을 위해서 획득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대륙 침략자(월보)

도안 조각

12시, 20시에 각 월드에 등장하는 대륙 침략자(월보)는 서버내에 있는 모든 사람이 같이 잡기 때문에 전투력이 낮아도 한 대치고 빠져서 대기하면 보상으로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는 기여도에 따라서 금상자와 은상자로 나뉘게 되는데 금상자는 조각을 얻을 확률이 높고 은상자는 확률이 낮지만 간혹 조각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조각 자체 드랍 확률이 좋지 않기 때문에 잡아야 할까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보상 상자는 조각 뿐만 아니라 각종 아이템부터 제작 재료가 나오기 때문에 꾸준히 참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투력이 낮아도  힐량이나 받은 피해가 높게 잡혀서 금상자를 획득할 때도 있습니다. 특히 금상자는 조각이 아닌 완제품 도안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패턴을 익혀서 공략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2. 파티 던전

도안 조각

파티 던전은 일주일에 3번의 무료 입장권을 주는 콘텐츠로 맹독의 뱀 둥지 제외한 잊혀진 거인의 동굴, 난쟁이 왕가의 무덤, 망자의 선착장, 타락한 광휘의 무저갱, 무너진 격노의 성전에서 위에 표시한 것처럼 도안 조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잊혀진 거인의 동굴 같은 경우는 일정 전투력을 돌파하게 되면 극악도 혼자서 가능하기 때문에 파티를 찾는 번거로움이 없게 될 것입니다. 근데 획득 확률이 높은 난쟁이, 망자 같은 경우에는 혼자서 힘들기 때문에 활동이 많은 길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웅 조각 획득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있는데 상위 파티 던전 같은 경우 전설 조각까지 나오기 때문에 일주일에 주어지는 3회는 꼭 참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마을 의뢰( 교환 → 도안 조각)

도안 조각

위에 소개한 2가지 방법은 획득 확률이 있지만 마을 의뢰로 모은 훈장으로 교환하는 것은 확률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안 조각

특히 부케를 모두 보유하고 있다면 모두 마을 의뢰를 진행해서 훈장을 모은 다음 더욱 빠르게 도안을 완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영웅 아이템을 갖추어도 조각을 꾸준히 모아서 영웅 아이템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정도 레벨과 전투력에 도달하게 되면 영웅 아이템 제작 시기가 오게 되는데 위의 방법을 꾸준히 진행하셔서 빠르게 영웅 아이템을 갖춰보시길 바랍니다.

▶ 오딘 위그드람을 획득하는 3가지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