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 한정판 프리오더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 한정판 사전 예약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 한정판이 국내에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현재 알라딘, 예스24 등을 통해 프리오더(사전 예약)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31,900원(1디스크, 초도한정 슬립케이스+아트카드 증정)으로 책정됐으며, 출시는 10월 27일(목)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리슨앤컴퍼니(H&Co)는 “전 세계에서 한국어 자막이 수록된 유일한 판본”이라며 “프리오더는 일주일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시 말해 일주일간의 주문분으로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 한정판을 생산하겠다는 겁니다. 때문에 프리오더에 따른 스트레스는 없는 셈이죠.

해리슨앤컴퍼니(H&Co)의 15번째 마스터피스 시리즈로 제작되는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vanilla sky blu ray) 한정판은 이전과 달리 포토북은 제외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해 해리슨앤컴퍼니는 “기존 마스터피스 시리즈와 같은 포토북은 스튜디오 승인 관련 이슈로 인해 아트카드로 대체해 구성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상세 스펙과 부가영상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vanilla sky blu ray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

상세 스펙

화면: 1080p High Definition 1.78:1
음성: DTS-Master Audio: 영어 5.1
자막: 한국어, 영어

 

부가영상

코멘터리를 포함해 모든 부가영상(뮤직비디오 제외)에는 한국어 자막이 수록됩니다.
– Commentary by Cameron Crowe and Nancy Wilson
– Film Maker Focus: Cameron Crowe on Vanilla Sky
– Alternate Ending with optional commentary by Cameron Crowe
– Prelude to a Dream
– Hitting It Hard
– An Interview with Paul McCartney
– Gag Reel
– Music Video “Afrika Shox” by Leftfield/Afrika Bambaataa
– Photo Gallery with Audio Introduction by Photographer Neal Preston
– Mask Test with optional commentary by Cameron Crowe
– Kurt Russell Single Take with optional commentary by Cameron Crowe
– Deleted Scenes

루시드 드림(자각몽)을 소재로 한 영화 <바닐라 스카이>는 배우 톰 크루즈와 감독 카메론 크로우가 <제리 맥과이어>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영화로, 전 세계 2억불 이상을 벌어 들이며 흥행에 꽤 성공한 작품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 타이틀은 4K 필름 변환 리마스터로 카메론 크로우 감독이 직접 지휘했다고 합니다.

4K 리마스터를 거쳤을 뿐이지 그렇다고 해서 4K 타이틀은 아닙니다. 다만 ‘블루레이를 통해 최대한 뽑아낼 수 있는 화질을 구현했다’ 정도만으로 해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리슨앤컴퍼니 마스터피스 시리즈

해리슨앤컴퍼니(H&Co)는 마스터피스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유일의 한국어 자막 수록’을 내세우며 국내 블루레이 콜렉터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해리슨앤컴퍼니(H&Co)는 그동안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를 시작으로 <바닐라 스카이>까지 총 15편의 마스터피스 시리즈를 내놓았습니다.

1.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2. 에너미 앳 더 게이트
3. 브로크백 마운틴
4. 왓치맨 ultimate cut
5. 트루먼 쇼
6. 8마일
7. 클로버필드
8. 스쿨 오브 락
9. 캐스트 어웨이
10. 뷰티풀 마인드
11. 드림걸스
12. 러브 스토리
13. 아메리칸 뷰티
14. 로미오와 줄리엣(1968년 작품)
15. 바닐라 스카이

마스터피스 시리즈는 보통 초도한정 슬립케이스(옆으로 빼는 케이스)를 바탕으로 포토북이 포함된 한정판으로 출시됩니다.

한정판 소진 시 일반판이 판매되기도 하는데, 일반판의 경우 초도한정 슬립케이스를 비롯한 구성품(굿즈)이 빠지게 되죠.

필자 역시 마스터피스 시리즈 가운데 브로크백 마운틴을 포함한 8마일, 클로버필드, 아메리칸 뷰티 등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해리슨앤컴퍼니 마스터피스 시리즈
필자가 소장 중인 해리슨앤컴퍼니 마스터피스 시리즈

마스터피스 시리즈 16번째 작품은 리차드 기어 주연의 1982년작 <사관과 신사>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해리슨앤컴퍼니는 “사관과 신사의 개봉 40주년인 올해, 한국어 자막 블루레이 최초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바닐라 스카이 블루레이에 이어 사관과 신사까지… 다음 17번째 마스터피스 시리즈는 어떤 작품이 될 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습니다.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4K 스틸북 출시

▶ 탑건 매버릭 4K 스틸북 및 BD 프리오더

▶ 바닐라 스카이 DVD 아트웍은 가히 예술

▶ 월-E 4K 출시, 크라이테리언-픽사 첫 콜라보

▶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블루레이 및 4K 출시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