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원 짜리 탑건 매버릭 스틸북 기프트세트

탑건 매버릭 스틸북 기프트세트 198,000원

1986년작 <탑건>과 2022년작 <탑건: 매버릭>을 묶은 ‘탑건 2-Movie 콜렉션 프리미엄 기프트세트’가 올해 연말 출시를 앞두고 상세 팩샷이 공개됐습니다.

상세 팩샷을 살펴보면 커다란 박스 내부에는 2편의 스틸북과 군번줄, 열쇠고리, 비어매트(컵 받침), 마그네틱 스티커 시트, 사진(9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탑건 2-Movie 콜렉션 프리미엄 기프트세트 : 한정수량(4disc)
탑건 스틸북(4K+블루레이), 탑건 매버릭 스틸북(4K+블루레이)
아웃박스+군번줄+열쇠고리+비어매트+마그네틱스티커시트+사진(9종)+사진봉투
top gun maverick steelbook giftset

탑건 매버릭 스틸북

탑건 매버릭 스틸북

탑건 매버릭 스틸북

탑건 매버릭 스틸북

탑건 매버릭 스틸북

탑건 및 탑건 매버릭 스틸북 기프트세트의 가격은 예고한 대로 198,000원으로 책정됐습니다. 2,000원이 모자란 20만 원에 판매되는 셈인데, 독점 스틸북이라는 점을 감안한다 하더라도 198,000원은 지나치게 비싸게 책정된 것 같습니다. 2편이 수록됐으니 편당 99,000원 꼴입니다.

문제는 스틸북을 제외한 나머지 구성품들이 상당히 부실해 보인다는 겁니다. 물론 현재까지 공개된 것은 팩샷에 불과하나, 사진상의 굿즈는 그 값어치를 제대로 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물론 콜렉터를 위한 프리미엄 한정판 출시는 필자 역시 반기는 입장입니다. 특히나 프리미엄 한정판에만 포함하고 있는 독점 스틸북은 한정판의 희소가치를 보여주죠.

그러나 이번 프리미엄 패키지가 과연 20만 원의 값어치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선 의문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더구나 한정판에 일반적으로 삽입되는 캐릭터 카드 및 소책자 등의 부재는 더욱 아쉬울 따름입니다.

어찌됐건 탑건 & 탑건 매버릭 스틸북 프리미엄 기프트세트의 사전 예약은 오늘, 그러니까 9월 30일(금)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출시는 12월 8일(목)입니다.

탑건&탑건 매버릭 스틸북 기프트세트
사전 예약: 9월 30일(금) 오후 2시
출시 예정일: 12월 8일(목)

 

▶ 탑건 매버릭 4K 스틸북 및 BD 프리오더

▶ 마이애미 바이스 블루레이 극강의 음질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4K 스틸북 출시

▶ 월-E 4K 출시, 크라이테리언-픽사 첫 콜라보

▶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블루레이 및 4K 출시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