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문동은의 핏빛 복수극!”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학폭 피해자의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독점 드라마 더 글로리와 관련해 파트2 소식이 점차 임박해 오고 있는 가운데 시즌2 공개일이 결정됐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 시즌1이 지난 2022년 12월 30일 공개된 데 이어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은 2023년 3월 10일로 확정됐습니다. 약 1개월 가량 남아 있는 셈입니다.

시즌1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시크릿 가든>, <태양의 후예>, <미스터 선샤인>의 김은숙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안길호 감독의 팽팽한 연출력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더 글로리 포스터

실제로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 방영 기간 동안인 지난 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넷플릭스 시청 시간(비영어 순위)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습니다.

김은숙 작가는 지난 2016년 <태양의 후예>를 통해 송혜교와 연을 맺은 뒤 6년 만에 더 글로리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셈인데, 두 편 모두 대박을 친 셈입니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더 글로리 OST 삽입곡인 김예지의 ‘긴긴밤’, 폴킴의 ‘너는 기억한다’ 등 더 글로리 OST도 소위 대박을 쳤습니다.

줄거리 및 출연진

더 글로리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과거 학교 폭력 피해자가 시간이 흐른 뒤 가해자를 응징하기 위해 치밀하게 복수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내용이 주된 내용입니다.

더 글로리 줄거리만 놓고 보자면 캐리 멀리건 주연의 <프라미싱 영 우먼>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둘의 공통점은 치밀한 계획과 복수의 대범함 정도라 할 수 있겠네요.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더 글로리 출연진

더 글로리의 출연진을 보면 문동은 역에 송혜교, 학창시절 문동은 역에 정지소, 주여정 역에 이도현, 박연진 역에 임지연, 강현남 역에 염혜란이 맡았습니다.

또한 전재준 역에 박성훈, 하도영 역에 정성일, 이사라 역에 김히어라, 최혜정 역에 차주영, 손명오 역에 긴건우가 열연했으며, 이밖에 신예은, 송병근, 배강희, 송지우, 서우혁 등이 출연합니다.

더 글로리 시즌2 공개일: 2023년 3월 10일
-감독: 안길호
-극본: 김은숙
-출연: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시청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오징어 게임 시즌2 이정재의 복수극 될까?

▶갱스 오브 런던 시즌2 살벌한 살육전 예고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