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 후기 및 리뷰 보니…3편 반응 폭발적인 이유

앤트맨 후기 및 리뷰

작지만 강한 히어로 앤트맨(개미인간)이 돌아왔습니다. 앤트맨 3편에 해당하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가 오늘 개봉한 가운데 앤트맨 후기 및 리뷰, 반응 등이 속속 나오면서 영화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먼저 언론 반응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한 언론사는 앤트맨3를 두고 “페이즈5의 포문을 제대로 열었다”고 호평했습니다. 또 다른 언론사는 “미니 어벤져스를 떠올리게 할 정도”라고 칭찬했습니다.

언론의 호평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한 언론사는 “반드시 극장에서 감상해야 할 영화이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스펙터클, 지루할 틈이 전혀 없다”고 호평했습니다.

앤트맨 후기
앤트맨3 스틸컷

언론의 호평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평가 또한 호평이 가득했습니다. 실제로 앤트맨3의 네이버 평점은 8.58점(2월 15일 기준)으로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네티즌들의 앤트맨 후기 및 반응을 보면 “앤트맨 특유의 재미가 이 영화를 살렸다”고 평가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블랙팬서2 때문에 낮아진 마블에 대한 기대치를 올리기에 충분한 영화”라고 호평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드디어 캉 등장! 가슴이 웅장해진다”고 평했으며, “마블팬으로 페이즈5를 잘 개시한 작품”이라는 평가도 나왔습니다.

특히 “캉의 등장이 향후 마블영화를 기대하게 만든다”, “토르, 블랙팬서 보다 훨씬 재밌다”, “재밌게 봤다. 2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며 앤트맨 후기 및 반응을 내놨습니다. 앤트맨 리뷰에 이어 앤트맨3 줄거리 및 출연진을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앤트맨 후기
앤트맨3에 등장한 정복자 캉

앤트맨3 줄거리

오늘 개봉한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는 기존 앤트맨1편과 앤트맨2편과 마찬가지로 주인공 폴 러드를 비롯해 에반젤린 릴리, 미셸 파이퍼, 마이클 더글라스, 캉 역할을 맡은 조나단 메이저스, 캐서린 뉴튼 등이 출연합니다.

앤트맨3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양자 영역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주된 줄거리입니다. 앤트맨은 양자 영역에서 우주를 다스리는 정복자 캉을 만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앤트맨과 와스프가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이 앤트맨3의 줄거리입니다.

마블페이즈5의 포문을 연 앤트맨3가 극장에서 흥행몰이에 성공할 지, 또한 향후 마블영화에서 어떠한 위치를 차지할 지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Ant-Man and the Wasp: Quantumania)
장르: 액션
개봉일: 2023년 2월 15일
상영시간: 124분(2시간 4분)
관람등급: 전체 관람가

▶더 플래시 배트맨 출연…벤 애플렉과 마이클 키튼?

▶액션 배우의 전설 이연걸 근황

▶3월부터 넷플릭스 계정 공유 중단, 어떻게 바뀌나

▶소노 시온 여배우 치바 미라 극단 선택…왜?

▶존윅4 개봉일 및 줄거리 ‘견자단’도 출연

▶왕의 귀환 오펜하이머 줄거리 및 출연진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