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프로그램 빠르고 편하게 삭제하는 방법

컴퓨터로 은행 업무를 보게 되면 기본적으로 은행 프로그램이 설치가 돼서 보안을 강화하게 됩니다. 근데 자주 은행 업무를 본다면 큰 문제가 없지만 보안 프로그램 자체는 컴퓨터를 느려지게 하는 요인이 되기 때문에 가끔 사용을 한다면 삭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은행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지만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자동으로 보안 프로그램을 찾아서 삭제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1. 프로그램 다운로드

은행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개인이 무료로 배포하는 것으로 teus.me 블로그 게시물로 들어가서 스크롤을 내리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있고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밑에 비밀번호가 있기 때문에 압축을 풀 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은행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게 되면 2개의 폴더가 있는데 자신의 컴퓨터 비트에 맞는 것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현재 컴퓨터의 대부분은 64비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x64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컴퓨터 비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바탕 화면에 있는 내 PC에서 마우스 우 클릭 > 속성으로 들어가면 시스템 종류를 볼 수 있고 거기서 자신의 컴퓨터 비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프로그램 실행

은행 프로그램

자신의 비트에 맞는 폴더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3가지 파일이 있는데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것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고 나머지는 은행 프로그램 가운데서 가장 많이 설치되는 프로그램 제거하는 실행 파일입니다.

다른 은행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Hoax Eliminator 파일을 더블 클릭해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은행 프로그램 제거

은행 프로그램

Hoax Eliminator 파일을 더블 클릭하게 되면 위에 화면처럼 구라 제거기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그리고 현재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은행 프로그램들이 감지돼서 나오게 됩니다.

만약에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면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고 위에 보이는 것처럼 나온다면 아래에 있는 선택 제거나 모두 제거 버튼을 통해서 삭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은행 프로그램(보안 프로그램)은 은행뿐만 아니라 인증해야 하는 사이트들은 모두 설치가 되는 만큼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을 일으킨다면 직접 찾기보다는 구가 제거기를 설치해서 편하게 제거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