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위그드람을 획득하는 3가지 방법

오딘 : 발할라 라이징 게임에서 소비를 많이 하는 재료하면 위그드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장비를 제작할 때부터 필요하게 되는데 중반 넘어가게 되면 봉인석 강화, 영웅 장비 제작, 아이템 수집으로 사용되는 위그드람은 정말 많습니다.

다이아를 통해서 구매하면 정말 빠르겠지만 무과금으로 즐기신다면 각종 재료를 얻는 방법을 알아두셨다가 꾸준히 한다면 필요한 만큼 모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오딘에서 재료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대륙 침략자(월보)

위그드람

먼저 많은 수량을 얻을 수는 없지만 소비하는 시간 대비 다양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대륙 침략자(월보)입니다. 12시, 20시 두 차례 모든 월드에 출현을 하며 혼자 잡는 것이 아닌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잡기 때문에 레벨이 낮더라도 꾸준히 참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에 스펙이 안 좋아서 금방 죽는다면 한 대만 적중시키고 뒤에서 대기를 해도 되며 서버마다 다르지만 인원이 많은 서버일 경우에는 모든 대륙침략자를 처치하는 시간은 5분 내외라고 할 정도로 빠르게 잡습니다.

대륙 침략자(월보)를 잡고 얻게 되는 상자는 위그드람 뿐만 아니라 구드벨, 안드바리의 도안 조각, 마력 깃든 정수, 아이템 제작 재료 등을 드랍하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하는 것이 빠르게 성장하는 방법입니다.

2. 지하 감옥(정예 던전)

위그드람

정예 던전 지하 감옥은 대표적인 위그드람 획득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에 올라오는 매물은 모두 지하 감옥에서 나온다고 할 수 있으며 파티 던전 입장권, 스킬 기술서, 구드벨 등 각종 아이템도 나오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는 것이 빠른 성장 방법입니다.

특히 지하 감옥은 경험치를 많이 주기 때문에 레벨업을 빠르게 하기 위해서 필수로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근데 위에서 소개한 대륙 침략자는 투자하는 시간이 짧고 매일 할 수 있는 반면 지하 감옥은 주 8시간 할 수 있으며 투자한 시간 대비 많은 수량을 획득할 수는 없습니다.

3. 마을 의뢰

위그드람

위의 2가지 방법보다 빠르게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마을 의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마을 의뢰를 하게 되면 위그드람이 전부 나오는 보상이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꾸준히 진행을 한다면 가장 빠르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케까지 모두 마을 의뢰를 한다면 획득 수량은 더 많아지게 됩니다. 근데 저희 길드원들 중에서도 마을 의뢰를 귀찮아서 안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마을 의뢰를 통해서 얻게 되는 훈장은 영웅 아이템 제작을 위한 도안 조각, 스킬 기술서, 스킬 교본 등 성장을 위해서 중요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종 재료템, 아이템 수집, 기술서, 교본 등을 얻고 싶은 분들이라면 마을 의뢰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딘 : 발할라 라이징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위그드람 재료를 얻는 방법을 소개해드렸는데 3가지 모두 꾸준히 해야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만큼 그 동안 안 하셨다면 이제부터 꾸준히 하셔서 빠른 성장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오딘 아이템 제작 위한 도안 조각 획득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