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수영복 아바타 얻는 ‘ 여름의 섬 ‘ 이벤트

오딘

” 오딘 여름의 섬 이벤트 던전과 외형권 업데이트 “

오딘 : 발할라 라이징이 여름을 맞이하여 8월 3일 업데이트를 통해 ‘ 여름의 섬 ‘ 이벤트 던전과 함께 수영복 콘셉의 아바타 외형을 공개하였습니다. 여름의 섬은 휴양지 같은 분위기의 이벤트 던전으로 수영복 아바타 외형을 교환 할 수 있는 썸머 파티 주문서와  음식 바구니, 주문서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던전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요구 레벨과 권장 전투력이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단계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1단계 권장 전투력은 8,000(25레벨) / 2단계 15,000(48레벨) / 3단계 21,000(58레벨) / 4단계 26,800(68레벨)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이벤트 던전과 마찬가지로 골드 획득량도 많기 때문에 스킬을 배우고 싶은 분들이나 유물 아이템 수집을 하실 분들은 이벤트 종료 시점인 8월 31일까지는 꾸준히 진행하신다면 성장에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오딘

<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썸머 파티 주문서 >

썸머 파티 주문서와 썸머 파티 외형 획득권은 8월 31일(수) 3:59  이후에 삭제가 되며 썸머 파티 외형은 사용 후 30일 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썸머 파티 외형은 서버당 1회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캐릭터에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오딘

썸머 파티 외형 획득권은 제작이 아닌 일명 꼬깔콘이라는 불리는 이벤트 & 보상 메뉴에서 썸머 파티 주문서 30개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썸머 파티 외형을 획득하셨다면 주문서로 사용하시면 되는데 공격력 1, 일반 대미지 1%의 효과를 10분 동안 얻을 수 있습니다.

여름의 섬과 함께 OX 퀴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 공식 카페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보게 되면 이벤트 문제가 있으며 댓글로 정답을 남기게 되면 추첨을 통해서 룬 교환석 5개(100명), 댓글 300개 달성시 여름의 섬 모래 시계 1개를 모두에게 드리고 있습니다.

▶ 오딘 위그드람을 획득하는 3가지 방법

▶ 오딘 아이템 제작 위한 도안 조각 획득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