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Kep1er) 9월에 일본 데뷔 쇼케이스 확정

FZR0CZhVsAAttSj

< 출처 : 케플러 일본 공식 트위터 >

” 케플러 일본 쇼케이스 엄청난 반응에 추가 공연 확정 “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 걸스플래닛 999 : 소녀대전 ‘에서 선발된 9인조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이번에 일본 데뷔를 확정했습니다.

9월 7일 ‘ FLY-UP ‘ 으로  일본 정식 데뷔를 하고 10일에는 마우하리멧세 아쿠하리 이벤트 홀에서 ‘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 진행하기로 했는데 신청이 쇄도하면서 1회 추가 공연이 확정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음원 선공개와 함께 타이틀곡 ‘ Wing Wing ‘ 뮤직비디오 공개 후 3일만에 조회수가 3백만을 넘으면서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하였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컬러플한 다양한 세트에서 촬영을 하였으며 타이틀 ‘ Wing Wing ‘ 연상케하는 포인트 안무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더해져 케플러만의 활기차고 귀여운 모습을 화려하게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 FLY-UP ‘ 스페셜 에디션 앨범에는 선공개한 ‘ Wing Wing ‘ 과 함께 ‘WA DA DA ‘, ‘ UP! ‘ 이 수록되고 일본 오리지널 곡 ‘ Daisy(데이지) ‘ 까지 총 네 개의 트랙이 포함됩니다. 공연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공연 정보 >

Kep1er Japan Debut Showcase Live ‘ FLY-UP ‘

장소 : 마우하리멧세 아쿠하리 이벤트 홀

9월 10일(토) 18:00

9월 11일(일) 16:30

▶ 대한 외국인 미녀 ‘ 나가이 마오 ‘ 누구일까?

▶ 영화 헌트 ‘ 심지어 연출까지 ‘ 호평 잇따라

▶ 조커2 2024년 개봉, 배트맨과 할리 퀸 합류할까?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