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공식 팬덤명 ‘ 피어나 ‘ 로 확정

피어나

< 출처 : 르세라핌 트위터 >

” 르세라핌 데뷔 100일 앞두고 팬덤명 ‘ 피어나 ‘ 공개 “

르세라핌(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데뷔 100일 하루 앞둔 8월 8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덤명 ‘ 피어나(FEARNOT) ‘ 공개하였습니다.

5초의 짧은 영상도 첨부되어 있는데 르세라핌의 팀 로고가 하나의 선이 되면서 FEARNOT 이 나타나고 허윤진이 팬덤명을 말하면서 끝이 나게 됩니다.

팬덤명 ‘ 피어나(FEARNOT) ‘ 는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르세라핌과 르세라핌을 향한 응원과 사랑에 두려움이 없는 팬 그리고 여러분들이 함께 모여 모든 순간이 새롭게 ‘ 피어난다 ‘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팬덤명 공개와 함께 ‘ LE SSERAFIM With FEARNOT  ‘ 팬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기간은 2022년 8월 8일(월) ~ 8월 10일(수)까지 진행이 됩니다.

참여 방법은 르세라핌(LE SSERAFIM) 멤버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사진이나 그림, 환영의 메세지, 피어나 3행시를 #LE_SSERAFIM_With_FEARNOT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위버스 이벤트 공지사항

르세라핌은 아이즈원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사쿠라와 김채원이 멤버로 있는 걸그룹으로 데뷔 앨범 30만장 이상을 판매하면서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였으며 음악 방송 더쇼, 뮤직뱅트,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공식 활동은 중단했지만 각종 차트에서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빌보드는 13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할 만큼 글로벌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피어나

피어나

▶ 케플러(Kep1er) 9월에 일본 데뷔 쇼케이스 확정

▶ 대한 외국인 미녀 ‘ 나가이 마오 ‘ 누구일까?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