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블루레이 20일 프리오더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블루레이

무라카미 하루키(Murakami Haruki)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가 국내에서 블루레이로 정식 발매됩니다.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영화가 우리나라에서 블루레이로 발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의 작품 <아사코>와 <우연과 상상>은 DVD만 출시됐을 뿐 블루레이로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최근작인 <브로커>도 마찬가지죠.

아이브 엔터테인먼트(IVE Entertainment)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블루레이의 사전 예약일은 오는 10월 20일(목)입니다.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블루레이는 1종으로만 출시됩니다. PET 풀슬립의 디지팩으로 내부에는 책자(36페이지)를 비롯한 엽서 세트 등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아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부가영상은 2시간이 넘는 메이킹과 감독과 주연배우 대담영상도 수록된다”고 밝혔습니다.

아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그간 훌륭한 일본 작품들을 국내에 발매해 오고 있는데, <아키라> 4K, <공각기동대> 블루레이,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애니메이션)> 블루레이, <공기인형> 블루레이 등이 아이브에서 발매한 작품들입니다.

드라이브 마이 카(ドライブ・マイ・カ, Drive My Car)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출연진

감독: 하마구치 류스케(濱口竜介, Hamaguchi Ryusuke)
배우: 니시지마 히데토시(にしじまひでとし, 西島秀俊)
미우라 토코(みうらとうこ, 三浦透子, Miura Toko)
오카다 마사키(おかだまさき, 岡田將生, Okada Masaki)
키리시마 레이카(きりしまれいか, 霧島れいか, Kirishima Reika)
박유림
진대연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줄거리

연극 연출가인 가후쿠는 우연히 아내의 외도를 목격하게 되지만 아내에게 이를 묻지도 다그치지도 않습니다. 이후 자신의 자동차를 운전하게 될 미사키를 만나게 되고 조용한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점차 서로의 마음을 들여다 보게 됩니다.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

떠오르는 신예 하마구치 류스케

일본 가나가와현 출신인 하마구치 류스케는 <아무도 모른다>, <어느 가족>을 연출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더불어 일본 영화계를 이끌 차세대 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의 연출작인 <우연과 상상>은 제71회 베를린 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드라이브 마이 카>는 칸 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그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해피 아워>, <스파이의 아내>,<브로커>도 그의 작품들이죠.

특히 영화 드라이브 마이 카는 자국인 일본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해 최고의 영화 중 한편으로 꼽을 만큼 훌륭한 작품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실제로 프랑스의 까이예 뒤 시네마를 포함해 인디와이어, 사이트 앤 사운드, 롤링 스톤, 뉴욕 타임스, 더 가디언, LA 타임즈 등 많은 매체들이 <드라이브 마이 카>를 2021년 최고의 영화 중 한편으로 꼽았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봉준호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동진 평론가는 이 영화를 두고 “치유도 창작도 그 핵심은 어디에 귀 기울일 것인가의 문제라는 경청의 걸작”이라며 별 다섯 개 만점을 부여한 바 있죠.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국내 첫 블루레이 타이틀이 될 <드라이브 마이 카>를 시작으로 그의 작품이 꾸준히 국내에서 발매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 왓치맨 HBO 드라마 블루레이 명불허전

▶ 사운드 디자인의 바이블 U-571 블루레이

▶ 20만 원 짜리 탑건 매버릭 기프트세트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4K 스틸북 출시

▶ 리틀 드러머 걸 감독판 블루레이 및 4K 출시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