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보조배터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보조배터리

첫 눈도 내리고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됐습니다. 겨울하면 성탄절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저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았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보조배터리가 바로 그 선물입니다. 손난로 기능과 더불어 핸드폰 충전도 가능한 기능적인 아이템이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구성물은 위 그림과 같습니다. 앙증맞은 모양의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를 비롯해 번들케이블, 파우치, 사용 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보조배터리의 정식 모델명은 WI22-HWPB01이며, 용량은 5000mAh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핑크색 바탕의 뒷면에는 모델명과 더불어 제품 명칭, 제조사, 제조년월, 용량, 안전확인 신고 번호 등이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하단에는 C타입의 충전 단자와 함께 USB 단자가 삽입되어 있어 PC, 노트북을 통한 휴대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손난로 사용 방법

손난로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전원 버튼을 2초간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이후 단계(총 3단계)에 따라 온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 번씩 누를 때 마다 온도가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1단계 온도(45도, 파란등) 사용 시간: 6시간 30분
2단계 온도(50도, 녹색등) 사용 시간: 3시간 50분
3단계 온도(60도, 빨간등) 사용 시간: 2시간 50분

사용해보니 굳이 3단계까지 올릴 필요는 없겠더군요. 1단계만으로도 충분히 온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3단계의 경우 사용 시간이 2시간 50분으로 줄어들기도 합니다.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손난로 오래 사용하는 법

사용 설명서에 의하면 충전이 100% 완료된 이후에도 1~2시간 정도 더 충전을 해 준다면 손난로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원을 켠 상태로 날씨가 추운 곳에 방치할 경우 전력 소모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기존 사용 시간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원을 켜 둔 채 파우치에 넣어두면 열이 더 빠르게 올라가 손난로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

보조배터리(휴대폰 충전) 사용 방법

보조배터리 사용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손난로와 휴대폰 사이에 케이블만 연결해 주면 됩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됩니다.

충전량에 따라 LED가 순차적으로 표시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모든 LED가 켜져 있는 방식입니다. 만일 LED 불이 1개 켜졌다면 25% 충전, 2개는 50%, 3개는 75%, 4개는 100% 충전이 완료됐다는 뜻입니다.

사용 설명서에 의한 주의사항은 차량용 충전기 등은 가급적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반드시 본 제품의 충전기만 사용하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순간적인 고압 전류로 인해 손난로 본체 손상 및 파손의 위험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정품 충전기(케이블)만 사용하는 것을 권하고 있네요. 카카오 프렌즈 손난로에 대한 주의사항은 또 있습니다. 충전 단자에 물이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아직 성탄절까지는 20여 일 남아 있는 상황인데 이렇게 일찍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돼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저 역시 누군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해야 한다면 손난로 보조배터리를 추천하고 싶을 만큼 아주 만족스러운 아이템입니다.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40인치 중소기업 TV 10년 써보니, 추천 이유

▶천 원의 행복, 길 고양이 먹이 종류(연어맛, 치킨맛)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