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맛집 라멘 쿠다사이 1만 원의 행복

제주공항 근처 맛집 라멘 쿠다사이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여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공항 근처 맛집 라멘 쿠다사이를 방문했습니다. 일본식 라면을 판매하는 이 식당은 야경이 아름다운 제주 용연구름다리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 비교적 찾기가 수월했습니다.

라멘 쿠다사이

가게 앞에는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이 손님을 반기 듯 웃고 있었습니다. 커튼 막 사이를 비집고 안으로 들어서자 사장님께서 한국어로 인사를 하십니다. 일본인 사장님은 아닌 듯 보였습니다.

라멘 쿠다사이

내부는 생각 보다 협소했습니다. 그러나 시선을 사로 잡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했으며 대체로 정갈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참고로 라멘 쿠다사이 뜻은 “라면 주세요”라는 의미입니다.

라멘 쿠다사이

메뉴판(가격)

-돈코츠 10,000원
-매운 돈코츠 11,000원
-감자고로케 3조각: 4,000원
-치킨 가라아게: 4,000원

라멘 쿠다사이

메뉴는 단출한 편이었습니다. 돈코츠는 10,000원, 매운 돈코츠 11,000원, 감자고로케 3조각은 4,000원, 치킨 가라아게는 4,000원이었습니다.

밥은 추가가 가능했으며 무료였습니다. 기타 면과 계란을 추가할 경우 각각 1,000원, 2,000원의 추가 비용이 붙는 방식이었습니다.

라멘 쿠다사이

고민 끝에 라멘 쿠다사이 대표 메뉴로 보이는 돈코츠(10,000원)를 주문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테이블 위로 세팅됐습니다.

라멘 쿠다사이

기본 반찬은 김치 등이며, 후추와 깨소금, 마늘은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입맛에 따라 간을 맞출 수 있습니다.

라멘 쿠다사이

일본식 라면은 그 동안 여러번 시식한 바 있습니다. 일본식 라면의 특징은 단연 깊은 국물 맛입니다. 제가 주문한 라멘 역시 진하고 고소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면발도 굵기에 비해 부드러웠으며 각종 버섯과 야채들 또한 입에 사르르 녹을 정도로 면발과 조화를 잘 이뤘습니다. 특히 돼지고기는 품질이 매우 우수해 식욕을 더욱 자극했습니다. 추운 겨울날 온기를 채워 줄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라멘 쿠다사이 주소 및 시간

-주소: 제주시 흥운길 101(용연구름다리 인근)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
-마지막 주문: 오후 7시 30분(일요일 오후 5시 30분까지)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 0507-1396-8085
지도 보기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지만 관광지답게 주변 주차할 곳은 많았습니다. 바로 맞은 편에는 용연구름다리가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용두암과 용담해안도로가 자리해 있습니다.

제주동문시장의 경우 차량으로는 10분 거리, 걸어서는 대략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 제주공항 근처 맛집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에서 사르르 녹는 제주 땅땅치킨

▶ 베이징 마라탕 마구 넣어도 22,000원

▶ 9천 원짜리 제주 고기국수 맛은?

▶ 제주시청 똠양꿍 맛집 ‘드렁킨타이’

▶ 닭육개장 전문 식당 제주 어멍 밥집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