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사이트 추천 미스터블루 드래곤볼, 열혈강호 등 7만 권 보유!

웹툰 사이트 추천 미스터블루

드래곤볼, 열혈강호 등 무려 7만 권 이상의 만화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는 정식 웹툰 사이트를 하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미스터블루는 주요 만화가의 저작권을 정식으로 취득해 이를 전자책(E-BOOK)으로 만들어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만화 전문기업입니다. 정식 업체이긴 하지만 유료 작품도 있고 무료 작품도 있었습니다.

또한 미스터블루는 공식 사이트뿐만 아니라 네이버, 카카오, 원스토어 등의 포털 사이트 및 기타 다른 플랫폼에도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었습니다. 아래 그림은 웹툰 사이트 추천 홈페이지인 미스터블루 공식 사이트입니다.

웹툰 사이트 추천

미스터블루는 단순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김성동, 하승남, 사마달 등 만화 작가의 저작권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만화도 출간하고 있으며, 특히 미래의 만화작가인 문화생을 양성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웹툰 사이트 추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툰 사이트에서는 서비스만 제공하기에 바쁘죠.

이외에도 미스터블루는 자체적으로 만화 콘텐츠를 개발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게임과 손잡고 게임 콘텐츠 사업에도 도전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미스터블루는 지난 2020년 전년 대비 매출액이 26.3% 상승한 807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점차 규모를 키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웹툰 사이트 추천 이유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만화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미스터블루는 무려 6,000권 이상의 타이틀 7만 2,000권 이상의 만화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이는 동종업계 대비 최대 보유수라고 합니다.

어떤 작품 볼 수 있나

그렇다면 과연 어떤 만화들을 보유하고 있을까요? 아키라 토리야마의 걸작 만화 드래곤볼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드래곤볼 신장판, 드래곤볼 슈퍼, 드래곤볼 풀컬러판까지 드래곤볼과 관련한 모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웹툰 사이트 추천

드래곤볼 보기

대원씨아이의 작품도 있었습니다. 바로 양재현, 전극진 작가의 걸작 무협만화 열혈강호 단행본도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열혈강호는 현재 1권부터 14권까지 무료 감상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후 15권부터 권당 200원(대여료 200원, 소장 4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단행본을 볼 수 있습니다.

웹툰 사이트 추천

열혈강호 보기

드래곤볼, 열혈강호와 더불어 영화로도 만들어진 기생수 애장판과 기생수 리버시 버전 등 기생수의 모든 작품도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웹툰 사이트 추천

기생수 보기

이외에도 악귀나찰, 태극무존, 차원을 잘못 찾아왔습니다, 무극, 일격신창, 십삼월무, 황성, 용처, 기브업, 태상교주 숙주되다, 검생검사, 천사 그를 탐하다, 일대 검호 개정판, 유령서생, 야수의 땅 개정판, 권신, 태극인, 낭인무사, 갑질천하, 설향 등 다수의 무협만화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단행본뿐만 아니라 베이츠, 울지 마세요 선생님! 두 번째 새벽, 부부를 연기중입니다, 찌질한 서브공이 되었습니다, 착한 남자, 그 눈에 빛이 담길 때, 별과 별 사이, 인, 광안 개정판, 과보호 아가씨, 다윗의 초상, 클로저 이상용, 관계의 고리 등 무수히 많은 웹툰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유료 작품과 더불어 무료 작품도 1만 2,355개 작품이 포진하고 있었는데, 장르도 다양한 편입니다. 무협물에서부터 순정 만화, 드라마, 액션 만화, 학원물, 스포츠까지 다채로웠습니다. 물론 1화만 무료인 작품도 있으며, 전권 무료인 작품도 더러 있었습니다.

무료 만화 보기

회원가입 시 블루머니 지급

회원가입도 간단합니다. 카카오 또는 네이버, 페이스북 등을 통한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 현재 회원가입 시 1,000원의 블루머니가 지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하기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미스터블루는 동종업계 대비 가장 많은 만화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웹툰 사이트 추천 이유 또한 다수의 작품을 유료, 또는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죠. 미스터블루에서 즐거운 만화 감상하시기를 바랍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극장판 2022 반응 및 줄거리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