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7 후기
톰 크루즈가 최근 내한(tom cruise in korea)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미션 임파서블 7 후기 및 톰 크루즈 현재 부인에 대해 다뤄 보겠습니다.
먼저 미임파 7, 데드 레코닝 개봉일 및 러닝타임,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봉일: 2023년 7월 12일(수)
–러닝타임: 163분(2시간 43분)
–줄거리: IMF 소속 요원이던 이던 헌트(톰 크루즈)는 그의 팀과 함께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는 무시무시한 무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러던 중 이던 헌트는 자신의 임무를 완수할 것이냐, 아니면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킬 것이냐, 하는 기로에 서게 되는데…
7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톰 크루즈의 신작 미션 임파서블 7, 데드 레코닝에 대한 시사회가 최근 열렸습니다. 관객들 반응은 대체로 뜨거웠습니다.
한 관객은 “역대급 시리즈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가운데 가장 화끈하다”고 극찬했습니다. 또 다른 관객은 “시리즈 역사상 가장 스릴 있었다”고 추켜 세웠습니다.
이어 한 관객은 “액션이 끊이지 않는다. 지루하지 않고 긴장감을 잘 이끌어 가며 특히 각 캐릭터들의 장점을 제대로 살렸다”고 평가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7 후기 및 반응에 이어 최근 그가 트위터에 남긴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살펴 보면 그는 트위터를 통해 “I loved being back in Seoul and meeting everyone at the premiere. Thank you for welcoming us & embracing Mission: Impossible”이라며 서울로 돌아와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톰 크루즈 현재 부인은?
한편 톰 크루즈(tom cruise)는 지난 1987년 배우 미미 로저스(Mimi Rogers)와 결혼한 뒤 1990년 이혼했습니다. 같은해 니콜 키드만(Nicole Kidman)과 결혼해 10년 넘게 살다 2001년 이혼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06년 케이티 홈즈(Katie Holmes)와 결혼하고 수리 크루즈를 낳습니다. 실제 톰 크루즈의 유전자를 이어 받은 유일한 자식이 바로 수리 크루즈입니다.
톰은 케이티 홈즈와 2012년까지 같이 살다 그해 이혼하고 현재까지 싱글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962년생인 톰 크루즈는 우리나라 나이로 어느덧 62세가 됐습니다. 환갑을 넘긴 나이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향한 그의 열정은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고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1>은 이달 개봉이며, 8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2>은 내년인 2024년 6월 개봉 예정입니다.
한편 톰 크루즈 영화 중 최대 흥행작은 <탑건: 매버릭>으로 전 세계적으로 1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내면서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갈아 치운 바 있습니다. 지금까지 미션 임파서블 7 후기 및 톰 크루즈 부인에 대해 다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