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 2가지 방법

인스타그램을 탐험할 때 이쁜 사진이나 동영상이 있으면 소장하고 싶을 생각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연예인들의 사진일 경우에는 많은 사진들이 올라오는 만큼 매번 해당 사진을 보기 위해서 접속하기 보다는 다운로드 받으면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는 2가지가 있는데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바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사이트에 해당 게시물 주소를 입력한 후에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둘 다 어렵지 않은 방법이기 때문에 아래의 설명을 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확장 프로그램 설치

인스타그램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이 있지만 제가 사용해본 결과 현재는 작동이 되지 않거나 사용 방법이 불편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찾은 것은 FastSave & Repost for instagram 으로 현재까지 잘 작동이 되고 있습니다.

파란색 확장 프로그램 글자를 누르게 되면 설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저는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Chrome에 삭제로 표시가 되지만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Chrome에 추가로 나올 것입니다. 버튼을 클릭해서 크롬에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크롬에 설치하게 되면 우측 상단 확장 프로그램에 나오지 않는데 얼룩 무늬 아이콘을 클릭해서 위에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핀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서 고정해주시면 됩니다.

※ 확장 프로그램을 고정하지 않아도 사용함에는 문제가 없지만 소개하는 확장 프로그램은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인스타그램(PC, 모바일)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2. 인스타그램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사용 방법은 간단한데 다운로드 받고 싶은 게시물로 들어가게 되면 위에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것처럼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서 원하는 사진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근데 다운로드 버튼 옆에 다른 버튼은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3. 사이트 이용한 방법

인스타그램

확장 프로그램 사용이 불편하거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다운로드 받고 싶은 게시물 주소를 위에 보이는 위치에서 복사를 합니다.

인스타그램

다운로드할 인스타그램 게시물 주소를 복사했다면 SSSinstagram 사이트로 들어가서 공백란에 붙여넣기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를 입력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게시물에 있는 모든 사진이 나오게 되고 아래에는 2가지 사이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트가 있지만 해당 사이트로 소개해 드린 이유는 검색에서 가장 상단에 나오며 새탭으로 열리는 광고가 없기 때문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과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2가지를 알아보았는데 확장 프로그램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사용 방법이 편하고 사이트를 통한 방법은 번거롭지만 작동하지 않는 불편함은 없습니다.

▶ 브라우저 흔들면 최소화 2가지 해결 방법

▶ 크롬 새 탭 열 때 네이버 열리게 하는 방법

▶ 은행 프로그램 빠르고 편하게 삭제하는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