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사업 만사형통”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만사형통”

정해진 사주팔자는 있습니다. 다만 운명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개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주팔자 또는 신년운세를 참고는 하되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운명은 개인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시작합니다.

개띠(1946년생/1958년생/1970년생/1982년생/1994년생)

신년운세 개띠

연애운

2023년 한 해는 마음의 소용돌이가 요동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 변화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에 있다는 말입니다.

이미 배우자가 있는 사람은 갈등과 반목이 지속될 수 있기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툼과 반복이 지속될 경우 점차 멀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배우자가 없는 사람은 배우자가 될 인연이 찾아오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다만 그 인연은 2023년 상반기가 아닌 하반기에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그 인연이 평생의 반려자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농후합니다.

건강운

무료 신년운세 개띠를 보면 2023년에는 화목한 가정이 유지됨에 따라 건강운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특히 2023년 계묘년에는 가정에 기쁜 일들이 끊이지 않고 웃음꽃도 활짝 피는 해가 될 것입니다.

다만 우려스러운 점은 잠시 떨어져 살고 있는 가족의 안위입니다. 만일 따로 떨어져 살고 있는 가족이 있다면 두루 살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신년운세 개띠

사업운

한 마디로 만사형통의 운세입니다. 즉 모든 것이 뜻대로 잘 된다는 뜻입니다. 자영업자는 매출이 전년도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할 것이며, 직장인은 계약이 줄줄이 성사됨에 따라 연봉이 오르거나, 또는 좋은 조건 하에 유사직종으로 스카웃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신년운세 개띠를 보면 직장인 및 자영업자 모두 만사형통의 운세입니다. 그러나 1958년생 개띠의 경우 사업운이 전혀 보이지 않기에 창업 또는 사업 확장을 계획한다면 다시 한 번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 크게 갈리는 운세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자신의 위치에서 부단히 노력했던 이들은 2023년 사업운과 마찬가지로 재물운 역시 크게 열리는 해입니다.

반대로 남에게 의지하고 편협한 사고 방식으로 사업을 지속했던 이들에게는 재물운이 바닥을 치는 한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지금까지 재물을 많이 쌓았다고 하더라도 2023년 계묘년에는 그 재물마저도 타인의 것으로 돌아가거나, 무일푼 신세가 될 수 있기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노력 여하에 따라 운세 및 사주팔자는 바뀔 수 있습니다.

종합

정리하면 배우자가 있는 분들은 갈등이 심화될 수 있으며, 반대로 배우자가 없는 분들은 하반기 좋은 인연이 찾아올 운세입니다.

사업운은 만사형통의 운세입니다. 하는 것 마다 잘 되고 잘 풀리는 그야말로 최상의 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1958년생 개띠는 창업 및 투자, 사업 확장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사주팔자 전해 드렸습니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소띠 “투자 조심해야”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호랑이띠 “족적 남긴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찾아온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재물운 요동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쥐띠 “귀인 만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원숭이띠 “재물운 열린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닭띠 “근심 사라진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말띠 “결혼운 활짝”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대길의 운수”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인연 줄 선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진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