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인연 줄 선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인연 줄 서 대기”

정해진 사주팔자는 있습니다. 다만 운명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개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주팔자 또는 신년운세를 참고는 하되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운명은 개인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시작합니다.

토끼띠(1951년생/1963년생/1975년생/1987년생/1999년생)

신년운세 토끼띠

연애운

이성이건 동성이건 당신을 찾는 이들이 줄 서서 대기하는 형국입니다. 다시 말해 새해에는 인연의 운이 탁월하게 좋은 해라는 말입니다.

이성의 경우 인연을 서둘러 맺으려 하기보다는 천천히 관계를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자칫 좋은 인연마저도 걷어차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성의 경우 다가오는 모든 인연을 내 사람으로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모든 인연을 받아들인다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좋은 인연(동성)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사람의 인연이 더 많은 좋은 인연을 몰고 오는 형국입니다. 신년운세 토끼띠에게 있어 2023년은 연애운과 함께 귀인운이 모두 대단히 좋은 해라 할 수 있습니다.

건강운

건강에 큰 문제 없이 평탄하게 한 해를 보낼 운세입니다. 다만 육체적인 활동을 지속하되 몸을 함부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령 운동의 경우 무리한 근력운동 보다 등산, 수영 등이 더욱 좋습니다. 몸을 무리하지 않고 끊임없이 움직인다면 건강을 유지함과 동시에 평탄한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신년운세 토끼띠

사업운

결단을 내리고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사업가 및 자영업자의 경우 새로운 거래처가 끊임없이 생기는 해입니다. 때문에 새로운 거래처에 대해 꼼꼼히 파악한 후 거래를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래처 및 사업 확장, 투자 등에 따른 리스크만 제대로 살핀다면 사업운 또한 평탄한 흐름을 유지하는 운세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새해에 중책을 맡게 되고, 프리랜서 및 예술인의 경우 자신의 포트폴리오 또는 작품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면서 당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

2023년 계묘년 신년운세 토끼띠 사주팔자를 보면 새해 비로소 큰일이 성사되는 운세입니다. 사업운과 마찬가지로 재물운 또한 좋다는 말입니다.

다만 분주히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사람에게는 재물운이 활짝 열릴 것이며, 반대로 나무에 매달린 감이 떨어지기만을 기다리는 수동적인 사람들에게는 열려 있는 재물운 마저도 닫게 하는 운세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위치에서 부단히 노력하고 정진할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은 이들만을 위해 열리기 때문입니다.

종합

정리하면 연애운은 이성이건 동성이건 당신을 찾는 이들이 줄 서서 대기하는 형국이며, 건강운 역시 평탄한 편입니다.

사업운과 재물운도 좋은 운세입니다. 다만 사업가 및 자영업자의 경우 거래처 및 사업 확장에 따른 리스크를 제대로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만 주의한다면 사업운과 재물운 또한 탄탄대로를 걷게 되는 운세입니다. 지금까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사주팔자를 전해 드렸습니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소띠 “투자 조심해야”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사업 만사형통”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호랑이띠 “족적 남긴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찾아온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재물운 요동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쥐띠 “귀인 만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원숭이띠 “재물운 열린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닭띠 “근심 사라진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말띠 “결혼운 활짝”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대길의 운수”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진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