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올리브영 세일 최대 70% 할인 언제까지?

올리브영 세일 최대 70% 할인

올리브영에서 단 7일간 최대 70% 할인에 들어갑니다.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선착순 쿠폰, 프리미엄 브랜드 할인까지 올리브영 세일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 기간은 2023년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특히 자정 12시와 정오 12시, 이렇게 하루 2번 선착순 쿠폰도 발행됩니다. 해당 쿠폰은 4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입니다.

또한 카카오페이 첫 결제 시 3천원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다만 최종 결제 금액이 4만 원 이상 시 적용되며,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올리브영 세일
올리브영 홈페이지

이번 세일 상품은 다양합니다. 바비브라운의 엑스트라 립틴트부터 크리니크의 래쉬 파워 마스카라, 에스티로더의 더불웨어 파운데이션, 어반디케이의 문더스트 등이 그 대상입니다.

또한 헤라의 블랙 쿠션, 정샘물의 에센셜 누더 쿠션, 숨37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 세럼,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럼, 모로칸오일 헤어 트리트먼트, 르네휘테르 포티샤 두피& 모발 강화 샴푸 등도 세일 중입니다.

이밖에도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아이오시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 롬앤 쥬시 래스팅 틴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라보에이치 탈모증상완화 샴푸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이번 세일 기간은 3월 2일부터 3월 8일까지 일주일간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진행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리브영 세일 홈페이지로 이동 하기

올리브영 세일
올리브영 홈페이지

한편 올리브영은 CJ그룹에서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로 지난 1999년 설립됐습니다. 현재는 시장 점유율 90% 이상을 차지하면서 그 위용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올리브영 매장은 각 지역마다, 각 동네마다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화장품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뜰 구매를 위한 추가 팁을 드리자면 The CJ 제휴 카드 이용시 10% 할인 및 1%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카드 사용시 0.5%의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세일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올리브영 세일 기간: 2023년 3월 2일~3월 8일

▶한우 가격 반값에 팝니다.. 하나로마트 50% 할인 판매

▶난방비 지원 대상 및 신청 방법 “최대 59만원”

▶2023년 자동차세 연납 할인 받는 방법 6.4% 감면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뺑소니 보상 최대 1억 5천, 정부지원금 받는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