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대설 특보 또는 태풍 등 기상악화로 인해 결항 및 지연되는 항공편이 속출할 경우 내가 예약한 항공편이 예정된 시간에 출발하는 지 여부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항공사에 전화를 걸지 않아도 제주공항을 방문하지 않아도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무척 편리한 편입니다.

먼저 한국공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각 항공사의 출발 및 도착 등 운항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여기에는 대한항공을 비롯한 아시아나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하이에어, 에어부산, 에어서울 등 국내 모든 항공사의 운항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각 항공사의 출발 시간 및 목적지, 편명, 탑승구, 현황 등을 통해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및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내가 탑승하고자 하는 항공편이 언제 출발하는지, 또는 기상악화로 인한 지연 여부, 결항 여부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가령 12월 1일(목) 기준12시 15분에 출발할 예정인 티웨이항공 TW714 항공편은 현재 지연(빨간색)으로 인해 12시 25분으로 출발이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다른 항공편은 대체로 예정된 출발시간에 맞춰 탑승 수속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내가 예약한 항공편의 지연 여부 또는 결항 여부를 확인하고 싶다면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년 장마 언제까지 장마시기 전망해 보니

▶1~8호선 지하철 파업 시간표 보기

▶사망 원인 3위, 폐렴 증상 및 특징은?

▶2023년 4월까지 독감 무료 접종, 대상은?

▶올해 첫 SFTS 사망자 발생, 예방법은?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