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재물운 요동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재물운 요동”

정해진 사주팔자는 있습니다. 다만 운명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개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주팔자 또는 신년운세를 참고는 하되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운명은 개인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시작합니다.

뱀띠(1953년생/1965년생/1977년생/1989년생/2001년생)

무료 신년운세 뱀띠

연애운

2023년 계묘년 한 해는 하늘의 기운이 크게 들어오는 해입니다. 귀인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겁니다. 주변에 귀인으로 넘실대는 운입니다. 이성 친구, 동성 친구 할 것 없이 좋은 인연들이 줄을 서 대기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다만 하늘의 기운이 크게 열리면서 좋은 인연과 더불어 나쁜 인연도 함께 찾아옵니다. 때문에 당신에게 다가오는 모든 인연을 온전히 맞이하기보다 경계심을 갖고 좋은 인연과 나쁜 인연을 구분해 낼 줄 알아야 합니다.

당신에게 무언가 요구하는 인연은 과감히 버려야 합니다. 당신의 앞길을 응원하고 당신의 이야기를 묵묵히 경청해 주는 이가 바로 좋은 인연입니다.

건강운

20~40대는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고령층 또는 어린아이가 있는 집은 이들을 돌볼 필요가 있습니다. 잦은 병치레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료 신년운세 뱀띠

사업운

자영업자는 큰 변화를 추구하기보다 기존 거래처에 대한 신뢰를 쌓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뱀띠 자영업자에게 2023년 계묘년 한 해는 사업운이 크게 열려 있지 않습니다.

반면 직장인의 경우 승진의 기회가 다수 찾아오는 해입니다. 2023년 초중반 승진 기회를 놓치더라도 2023년 3~4분기 또 한 번의 승진 기회가 찾아오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재물운

무료 신년운세 뱀띠의 2023년 계묘년 한 해는 재물운이 요동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좋은 의미가 될 수도, 나쁜 의미가 될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재물이 한 번에 들어오다가도 한 번에 빠져나가는 마치 밀물과 썰물이 끊임 없이 반복하는 형국입니다. 이익과 손실이 수시로 발생하는 만큼 경계심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경계심을 유지한다면 들어오는 재물을 안정적으로 지켜 낼 수 있습니다.

종합

정리하면 연애운은 하늘의 기운이 크게 열리는 만큼 좋은 인연과 나쁜 인연이 한 번에 몰려 옵니다. 때문에 인연에 대한 분별력만 갖춘다면 좋은 인연을 평생 인연으로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건강운의 경우 아이들과 어르신에 대한 건강을 그 어느 때 보다 챙겨야 합니다. 사업운의 경우 자영업자는 기존 거래처에 대한 신뢰를 쌓는 것이 중요하고, 직장인의 경우 승진의 기회가 다수 찾아오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특히 재물운은 요동이 치는 한 해가 되는만큼 경계심을 늦추지 않는다면 들어오는 재물을 막고 안정적으로 지켜 낼 수 있는 운입니다. 지금까지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사주팔자 전해 드렸습니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소띠 “투자 조심해야”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사업 만사형통”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호랑이띠 “족적 남긴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찾아온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쥐띠 “귀인 만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원숭이띠 “재물운 열린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닭띠 “근심 사라진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말띠 “결혼운 활짝”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대길의 운수”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인연 줄 선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진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