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찾아온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맞이한다”

정해진 사주팔자는 있습니다. 다만 운명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개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주팔자 또는 신년운세를 참고는 하되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운명은 개인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시작합니다.

돼지띠(1947년생/1959년생/1971년생/1983년생/1995년생)

신년운세 돼지띠

연애운

좋지 않은 인연은 지나갈 것이고 새로운 인연이 찾아오는 운세입니다. 계절에 비유하면 2023년에는 춥고 차가운 겨울은 지나가고 따스하고 포근한 봄이 찾아 온다는 말입니다.

아무리 오랫동안 교제했던 사람이 있더라도 냉각기가 길었다면 헤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후 새로운을 인연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인연은 찾아 나서지 않아도 봄이 오듯 자연스레 찾아옵니다.

인연은 얼마나 오랫동안 교제했느냐와는 무관합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새로운 인연이 찾아오는 해인 만큼 두 팔 벌려 맞이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인연은 평생의 반려자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건강운

2023년 무료 신년운세를 보면 시련이 찾아오는 해입니다. 그렇다고 벌써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 또는 내 가족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기 때문입니다.

계묘년에는 가까운 친척이 머나먼 길을 떠나게 됩니다. 본인은 그에 따른 슬픔이 적은 편이지만 내 가족 중 일부가 친척의 죽음으로 많이 힘들어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내 가족을 위로해 줄 필요가 있습니다.

위로라는 것은 별거 없습니다. 자주 곁에 있어 주거나, 그러한 여건이 안 될 경우 자주 전화를 걸어 안부를 묻는 것입니다. 가장 강력한 위로는 경청입니다.

신년운세 돼지띠

사업운

서비스직과 노동직으로 나눈다면, 서비스직은 올해 사업운은 열려 있지 않습니다. 2022년 대비 2023년 매출이 폭발적으로 늘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다만 노동직은 다릅니다. 노동직은 활동하는 만큼 결실을 맺게 되는 해가 바로 2023년 계묘년입니다. 2022년 풀리지 않았던 것들이 2023년에는 그 결실을 맺게 되는 만큼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운입니다.

재물운

주변인과 다툼이 있게 될 해입니다. 주변인은 동료가 될 수도 있고 친구가 될 수도 있으며, 심지어 가족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재물로 인한 다툼, 즉 돈과 연관된 다툼이 있게 될 해인만큼 소액이라도 돈 거래는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툼만 잘 피해 간다면 새해에는 재물운이 자연스레 따르게 되는 해입니다. 한 번에 큰 돈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가랑비에 옷이 젖듯 저축을 꾸준히 한다면 연말에는 두둑한 통장이 기다리고 있으니 크게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종합

정리하면 2023년에는 좋지 않은 인연은 지나가고 새로운 인연이 찾아오는 만큼 두 팔 벌려 그 인연을 맞이하시면 됩니다. 건강운은 일부 친척을 제외하면 좋은 편입니다.

사업운의 경우 특히 노동직 관련된 사업을 하고 있는 분들은 큰 결실을 맺게 되는 해입니다. 재물운 역시 돈 거래만 주의한다면 좋은 결실을 보게 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사주팔자를 전해 드렸습니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소띠 “투자 조심해야”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사업 만사형통”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호랑이띠 “족적 남긴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재물운 요동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쥐띠 “귀인 만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원숭이띠 “재물운 열린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닭띠 “근심 사라진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말띠 “결혼운 활짝”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대길의 운수”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인연 줄 선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진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