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대길의 운수”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운수대통”

정해진 사주팔자는 있습니다. 다만 운명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개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주팔자 또는 신년운세를 참고는 하되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운명은 개인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시작합니다.

용띠(1952년생/1964년생/1976년생/1988년생/2000년생)

신년운세 용띠

연애운

2023년 새해 당신은 다양한 인연들을 만나게 됩니다. 촛불에 불과한 사람도 있고, 장작불 같은 거대한 인연을 만나기도 합니다.

여기서 불의 의미는 화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음의 크기를 비유하는 것입니다. 무수히 많은 불들과 마주하게 되며 당신의 역할은 바람입니다. 촛불은 바람에 쉽게 꺼지지만, 큰불은 바람이 불면 불수록 더욱 활활 타오르듯 인연 또한 이와 같습니다.

그 상대가 촛불에 지나지 않는지, 아니면 장작불처럼 거대한 인연인지, 그것은 당신의 시련(바람)을 통해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시련을 외면하지 않고 어루만져 주는 사람이 진정한 인연입니다.

건강운

무료 신년운세 용띠를 보면 가족과 다툼이 잦은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사소한 다툼이 지속된다면 가족 간 갈등으로 비화 될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상처가 될 수 있는 말과 행동을 하지 않도록 스스로를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당신이 뱉은 사소한 말이 상대에게 깊은 상처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언행뿐만 아니라 가족 간 돈거래도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1964년생은 형제 또는 자매간 돈 문제로 골치가 아플 수 있습니다. 금전 문제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형제, 자매간 돈거래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신년운세 용띠

사업운

무언가를 이미 시작한 사람은 2023년에도 탄탄대로를 걷게 될 것이며, 새롭게 장사를 시작하는 사람은 대길의 운수가 열리는 해가 될 것입니다.

자금도 원활하고 거래처와의 관계도 끈끈한데다 무엇보다 사업을 시작한 첫해부터 운수대통하는 해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방심해서는 안 됩니다. 특히 사업이 잘되면 잘 될수록 벌레들이 쉬이 꼬이기 때문입니다. 투자를 유도하거나 달콤한 말로 사업 확장을 꾀하는 이들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절대적으로 해를 입히는 사람들입니다. 이들에 대한 경계심만 늦추지 않는다면 신년운세 용띠에게 있어 2023 계묘년 새해는 대길의 운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재물운

사업운과 더불어 재물운도 좋습니다. 재물을 축적하는 해가 되기 때문인데,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들어오는 재물을 지출(사업 확장 또는 건물 구매)하기 보다는 축적(저축)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들어오는 재물을 잘 축적한다면 또 다른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재물운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들어오는 재물을 잘 축적할 필요가 있습니다.

종합

정리하면 2023년에는 무수한 인연을 만나게 되며 여기에는 촛불과 같은 짧은 인연도 있고 장작불처럼 지속되는 인연이 있습니다.

건강운은 가족 간 다툼으로 인해 구성원 일부가 상처를 받고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사업운은 아주 좋습니다. 대길의 운수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재물운도 좋은 편입니다. 들어오는 재물을 잘 축적한다면 또 다른 재물이 들어오는 형국입니다. 지금까지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사주팔자 전해 드렸습니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소띠 “투자 조심해야”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사업 만사형통”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호랑이띠 “족적 남긴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찾아온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재물운 요동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쥐띠 “귀인 만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원숭이띠 “재물운 열린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닭띠 “근심 사라진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말띠 “결혼운 활짝”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인연 줄 선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진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