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진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져”

정해진 사주팔자는 있습니다. 다만 운명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개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주팔자 또는 신년운세를 참고는 하되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운명은 개인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시작합니다.

양띠(1955년생/1967년생/1979년생/1991년생/2003년생)

신년운세 양띠

연애운

이성과의 만남에서 잠깐 정체기가 찾아옵니다. 이미 누군가를 만나고 있다면 관계가 다소 소홀해질 수 있으며, 반대로 연인을 찾는 이들에게는 인연이 쉽게 다가오지 않는다는 말입니다.

본인이 아무리 저돌적으로 찾아 나서도 인연을 맺기가 쉽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인연이 찾아오기 때문입니다. 직장 동료 사이의 운이 좋기 때문에 동료를 통해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될 운세입니다.

건강운

화목과 평화가 깃드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에 따라 건강운 역시 매우 좋은 편입니다. 다만 돌아오는 겨울은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봄과 여름, 가을에 안정적이었던 신체 리듬이 겨울철에 접어들면서 한 번에 무너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간절기 기간에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이즈음 차가운 물을 마시는 것은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또한 일교차가 심한 날에는 외출을 자제하고 실내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운동(요가, 스트레칭 등)을 꾸준히 한다면 겨울에도 큰 무리 없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신년운세 양띠

사업운

창업하기 아주 좋은 해입니다. 2023년 계묘년 신년운세 양띠에게 있어 새해는 사업을 시작하기 적기라는 뜻입니다.

직장인의 경우 능력이 돋보이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직장인은 새해 비로소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게 됩니다.

재물운

계묘년 새해에는 재물운이 열려 있는 운세입니다. 그냥 열린 것이 아닌 활짝 열려 있습니다. 다시 말해 천금을 만질 운세입니다.

사업가는 사업의 규모가 점차 커지면서 대박의 해가 될 것이며,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은 큰 문제 없이 사업을 진행하게 되는 운세입니다.

창업 1년차의 경우 2023년 말경 매출이 급격히 오르면서 2024년에도 재물운이 이어지는 형국입니다. 다만 유의할 점은 아무리 천금을 만질 운세라고는 하지만 주변에 천금을 앗아가려는 이들도 넘쳐나면서 사람을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달콤한 말로 투자를 권하는 이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관계에 대한 경계만 늦추지 않는다면 2023년 대박의 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종합

정리하면 연애운의 경우 잠시 정체기가 찾아오지만 직장 동료를 통해 배필을 만나게 되는 운세이며, 건강운 역시 가을과 겨울로 넘어가는 시기만 주의한다면 대체로 좋은 편입니다.

사업운의 경우 창업하기 아주 좋은 해이며, 재물운 역시 활짝 열리면서 천금을 만지게 될 아주 좋은 운세입니다. 다만 감언이설로 다가오는 사람을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양띠 사주팔자였습니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소띠 “투자 조심해야”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개띠 “사업 만사형통”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호랑이띠 “족적 남긴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찾아온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뱀띠 “재물운 요동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쥐띠 “귀인 만난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원숭이띠 “재물운 열린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닭띠 “근심 사라진다”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말띠 “결혼운 활짝”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용띠 “대길의 운수”

▶2023년 계묘년 무료 신년운세 토끼띠 “인연 줄 선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