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운세 무료 사주풀이 12간지 총정리

2023년 신년운세 무료 사주풀이

다사다난했던 검은 호랑이의 해인 2022년 임인년(壬寅年)은 저물고, 검은 토끼의 해인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2023년 신년운세 무료 사주풀이 12간지를 총정리 해봤습니다. 이에 앞서 한가지 알려 드리고 싶은 점은 정해진 사주팔자는 있으나 운명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닌 개척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주팔자 또는 신년운세를 참고는 하되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운명은 개인의 의지에 따라 충분히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23년 신년운세 무료 사주풀이 시작하겠습니다.

2023년 신년운세

양띠 “천금 만진다”

양띠는 2023년 천금을 만지는 아주 대박의 운세입니다. 창업하기에도 아주 좋은 해입니다. 재물운이 활짝 열리면서 창업하기에 적기이며, 탄탄대로를 걷게 되는 운세입니다.

직장인은 회사로부터 인정받는 등 비로소 자신의 능력이 돋보이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다만 이성과의 만남에 있어 정체기가 찾아옵니다. 그러나 실망할 필요는 없습니다. 직장 동료를 통해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세이기 때문입니다.

양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토끼띠 “인연 줄 선다”

2023년 계묘년에는 인연이 줄 서서 대기하는 그야말로 인덕이 넘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여기서 인연이란 비단 이성애만 국한되지 않고 동성, 즉 동료애도 매우 좋기 때문에 여러 귀인들을 만나게 되는 운세입니다.

사업운도 좋은 편입니다. 새해에는 대체로 평탄한 사업 기운이 흐르고 있으며, 직장인은 중책을 맡게 되고 예술인, 프리랜서 직종의 경우 자신의 이름이나 작품을 널리 알리게 되는 운세입니다.

토끼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소띠 “투자 조심해야”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의 경우 투자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유는 한 순간의 투자로 인해 여지껏 쌓아왔던 성과들이 한순간 물거품이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무리한 사업 확장 등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달콤한 말로 사업 확장을 꾀하는 이들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면 연애운 및 건강운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

소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2023년 신년운세

개띠 “사업 만사형통”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모든 것이 뜻대로 잘 풀리는 해가 될 것입니다. 특히 사업자는 매출이 껑충 뛰고 직장인은 회사로부터 인정받음과 동시에 타 회사로부터 스카웃 되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다만 연애운은 그다지 좋지 못한 편입니다. 배우자 있는 분들은 갈등과 반목이 지속될 수 있으며, 반대로 배우자가 없는 분들은 2023년 상반기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인연을 만나게 될 운세입니다.

개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용띠 “대길의 운수”

2023년 사주팔자를 보면 운수대통하는 한 해가 될 운세입니다. 사업을 이미 시작하고 있는 사람이나, 새롭게 창업을 시작하는 사람 모두 탄탄대로를 걷게 될 운세입니다.

그러나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길의 운수가 열림과 동시에 당신의 이득을 탐하는 이들 또한 다수 몰리는 형국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투자를 유도하는 이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용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호랑이띠 “족적 남긴다”

사업자 및 직장인 모두 새해에는 큰 성과를 얻게 되는 해입니다. 특히 영화, 음악, 미술 등 예술인들은 2023년 계묘년 큰 족적을 남기게 되는 해입니다.

다만 연애운에 있어 좋은 인연과 더불어 좋지 않은 인연이 함께 찾아 오기에 분별력을 갖고 이들을 구분해 낼 줄 알아야 합니다. 건강운의 경우 다소 우려스러운 해로 그 어느때 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쓸 필요가 있습니다.

호랑이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2023년 신년운세

돼지띠 “새 인연 온다”

좋은 인연이 찾아오는 운세입니다. 만일 이미 누군가를 만나고 있고 그 사람과 갈등이 지속됐다면 헤어질 운명이며 이후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세입니다.

새로 만나게 되는 인연이 평생의 반려자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재물운과 관련해서는 주변 사람과 다툼에 놓이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때문에 소액이라도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돼지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뱀띠 “재물운 요동친다”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재물운이 심히 요동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즉 재물이 한 번에 밀려 들어오다가도 이 재물이 한 번에 밀려 나가는 형국을 띄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사업자는 이익과 손실이 큰 폭으로 요동친다는 말입니다.

열려 있는 재물운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사람에 대한 경계를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애운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하늘의 기운이 크게 열리면서 좋은 배필을 맞이하게 될 운세입니다.

뱀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말띠 “결혼운 활짝”

평생 함께 하게 될 반려자를 2023년 드디어 만나게 됩니다. 이 인연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사람입니다. 이 인연은 가정에 평안과 더불어 재물을 갖다주는 귀인입니다.

다만 우려스러운 점은 건강운입니다. 새해에는 마치 피로감이 온 몸을 휘감고 있는 형국입니다. 때문에 새해에는 자신의 몸을 제대로 돌볼 필요가 있습니다.

말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2023년 신년운세

닭띠 “근심 사라진다”

평소 지니고 있었던 크고 작은 고민들이 비로소 2023년 말끔하게 해소되는 운세입니다. 사업자의 경우 사업운이 매우 강하기에 사업 확장을 고심하는 사람, 작품을 구상 중인 예술가 모두 대박의 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만 이제 창업을 계획하는 분들은 한 번 더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일 직장을 다니는 이들 중 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있다면 2023년 보다 2024년이 더 적기입니다.

닭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쥐띠 “귀인 만난다”

사업가는 2023년 계묘년 새해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 그 귀인은 자신보다 직책이 높거나 손위사람이 아닙니다. 직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소 주춤했던 회사의 운영이 그 직원으로 인해 기사회생하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 직원은 업무에 매우 능동적이며 무엇보다 애사심이 강해 당신의 사업을 더욱 번창하게 하는 귀인입니다. 따라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됩니다.

쥐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원숭이띠 “재물운 열린다”

2022년 흘렸던 땀방울들이 2023년 차츰 성과를 얻게 되는 운세입니다. 특히 프리랜서, 사업가, 자영업자에게 있어 재물운이 활짝 열리는 고생 끝 낙이 오는 운세입니다.

연애운도 좋습니다. 2023년 결혼운이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이미 누군가 교제하고 있다면 그 사람과 결혼할 운이며, 반대로 아직 교제 대상이 없는 분들은 2023년 계묘년 새해 좋은 짝을 만나게 되는 운세입니다.

원숭이띠 신년운세 자세히 보기

새해에는 뜻하는 바 모두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지금까지 2023년 신년운세 무료 사주풀이 12간지 전해 드렸습니다.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