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앱 다운로드하는 2가지 방법

네이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브이앱은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이 라이브 방송부터 최신 동영상을 보기 위해서 찾는 대표적인 K-POP 소통 플랫폼입니다.

스타들의 최신 동영상이 올라오기 때문에 다운로드 받고 싶은 분들이 많은데 어떻게 받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에 동영상 주소를 입력해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사이트 접속 없이 브이앱 화면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둘 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아래의 설명을 보신다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1. 사이트 이용한 방법

브이앱

브이앱 동영상의 URS을 복사하신 후에 soshistagram 사이트로 접속해서 위에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에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기 하시면 됩니다.

브이앱

동영상 URL 를 붙여 넣기 하시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해당 동영상의 썸네일과 함께 아래에 2160P, 1440P, 1080P 등 목록이 나오게 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받으시면 됩니다.

동영상 뿐만 아니라 자막이 있을 경우에는 자막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다른 나라 언어의 자막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브이앱 확장 프로그램

브이앱

엣지나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한다면 크롬 웹스토어에서 VLIVE Downloader 검색하게 되면 확장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설명 페이지로 들어갔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눌러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브이앱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였다면 오른쪽 상단 퍼즐 모양 아이콘을 눌러서 고정을 하신 후에 브이앱 동영상으로 가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썸네일과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정도 다운로드 받을 것이라면 사이트를 이용하시고 자주 다운로드 받는다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편하게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 트위치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무료 프로그램

▶ 유튜브 동영상 회전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 2가지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