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장마 언제까지 장마시기 전망해 보니

2023년 장마 언제까지 이어질까?

전국에 걸쳐 많은 비가 쏟아지면서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됐습니다. 이에 2023년 장마 언제까지 이어질 지 장마시기를 전망해 보겠습니다.

제주를 비롯해 목포, 부산, 울산, 대구, 강원, 천안, 서울, 인천, 경기 등 이미 장마가 시작되면서 전국적으로 많은 비를 뿌리고 있습니다.

지난 6월부터 시작된 장마는 이번달, 그러니까 7월 중순 또는 7월 하순까지 이어질 전망입니다. 그렇다면 장마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지역별 장마철이 끝나는 시점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남부지방은 7월 24일까지 비가 지속되며, 중부지방의 경우 오는 7월 25~26일까지 장마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입니다.

2023년 장마 언제까지

-제주/목포/부산/울산 등 남부지방: 7월 24일까지
-서울/인천/경기/강원 등 중부지방: 7월 26일까지

제주공항 결항 및 지연 확인 방법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여행객들은 적지 않은 불편을 겪고 있는데,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제주공항을 중심으로 실시간 결항 및 지연 확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제주공항 항공기 운항 여부 살펴 보기

제주공항 실시간 결항 및 지연 등 확인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한국공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본인이 탑승하고자 하는 항공사의 항공편을 검색합니다.

항공편을 검색했다면 본인이 탑승 예정인 항공편의 출발시간은 물론 도착시간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장마 언제까지 이어질 지 장마시기를 예측해 보았습니다.

▶2차 장마 기간 살펴보기(2023년 8월 기준)

▶인천공항 장기 주차요금 팁 전기차와 경차 50% 할인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방법 9가지, 전기차는?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