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단돈 6만원, 태국·베트남 9만원!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단돈 6만 원

국내 저가항공사인 제주항공에서 2023년 새해 및 11주년을 맞아 최대 83% 할인 이벤트를 추진하는 등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은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 도코행 항공권은 6만 원, 태국 방콕행 항공권은 9만 원에 판매하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의 항공권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1일부터 1월 17일 오후 5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실제 탑승 기간은 2023년 3월 26일~10월 28일까지입니다.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사진 출처: 제주항공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가격은 6만 원대입니다. 자세히 보면 우선 일본의 경우 도쿄를 비롯해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모두 편도 6만 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본 뿐만 아니라 대만도 마찬가지로 6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동남아 지역도 10만 원 미만으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사진 출처: 제주항공

태국(방콕/치앙마이), 베트남(다낭/하노이/호치민), 필리핀(세부/마닐라) 모두 9만 원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이 아닌 김해공항(부산) 출발의 경우 이보다 더 저렴합니다.

참고로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등을 포함한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국제공항 출발 뿐만 아니라 김해공항(부산) 출발 노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번 프로모션의 경우 특가 항공권이기에 무료 수하물이 제공되지 않으며, 휴대 수하물 1개만 기내에 직접 들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사진 출처: 제주항공

해외여행 가능 국가(2023년 1월 기준)

-일본: 코로나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 없이 격리가 면제됩니다. 다만 3일 이내 발급 받은 코로나 음성확인서(PCR 검사)를 제출해야 일본행 항공기를 탑승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으로 인해 일본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코로나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 없이 14일간 시설격리가 이뤄집니다. 사실상 입국이 금지된 셈인데 현재 한국 정부와 중국 정부 모두 단기비자 등의 발급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대만: 입국 금지.

-홍콩: 접종 완료자는 7일 격리, 미접종자의 경우 14일 격리가 이뤄집니다.

-베트남: 코로나 백신 접종 여부와 관계 없이 격리 면제입니다.

-싱가포르: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는 격리 면제입니다. 다만 미접종자의 경우 입국 자체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태국: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는 격리가 면제되지만, 미접종자는 음성확인서(PCR 검사)를 제출하면 격리가 면제됩니다.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사진 출처: 한국공항공사

그 밖에 말레이시아, 라오스, 몽골, 괌, 사이판 등은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자의 경우 격리 면제 대상이기에 자유로운 해외여행이 가능합니다.

아시아의 경우 사실상 중화권(중국, 홍콩, 대만)을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 해외여행 관문이 열린 셈입니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제주항공 일본 프로모션 등 할인 이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호텔 한달살기 가격 보니 1주일에 36만 원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