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결항 정보 총 90편 항공편 이륙 못해

제주공항 결항 정보 90편 결항 속출

지난 밤 제주에 폭설이 내리는 등 기상 악화로 인해 제주공항 결항 사태가 속출하면서 공항 이용객들의 불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제주도 비행기 결항 상황과 관련해 2022년 12월 18일(일) 낮 12시 기준 제주공항 결항 정보 등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이 시각 제주공항에서는 국내선 도착 25편, 국내선 출발 22편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연은 말 그대로 예정된 시간이 아닌 늦게 출발한다는 겁니다.

제주공항 결항 정보

지연 항공편 뿐만 아니라 제주공항 결항 항공편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국내선 도착 45편, 국내선 출발 45편 등 총 90편의 항공편이 현재 결항(운항 중단)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제주는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는 등 아직까지도 눈발이 흩날리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 도로는 빙판길로 인해 거북이 운행이 이어지는 구간도 더러 있습니다.

때문에 제주공항 이용객들은 방문 전 반드시 자신이 탑승할 예정인 항공편이 운항하는 지 여부를 항공사에 문의하신 후 방문하는 것을 당부 드립니다.

제주공항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제주공항 비행기 운항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한국공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모든 항공사의 출발 및 도착 등 운항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 결항 정보

한국공항공사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이 홈페이지에서는 본인이 탑승하고자 하는 항공편이 언제 출발하는지, 또는 기상악화로 인한 지연 여부, 결항 여부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주여행객들은 제주공항 운항 여부를 포함해 제주날씨 등을 꼼꼼하게 챙기신 후 여행 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제주공항 결항 정보였습니다.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실내 마스크 해제 날짜 2023년 몇 월부터?

▶부모급여 신청 시 2024년부터 매월 100만 원

▶2022년 크리스마스 눈 내릴까?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