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운항 재개 3월부터,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이스타항공 운항 재개

한동안 논란의 중심에 섰던 국내 저가항공 이스타항공이 200명의 직원을 추가로 채용하고 국내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새 대표에 취임한 조중석 대표이사는 오는 3월 26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에 대한 운항을 재개하는 등 재무구조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전했습니다.

조중석 대표이사는 또 올해 하반기부터 국제선 운항을 다시 시작한다고도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이스타항공 국제선 운항은 9월경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VIG 파트너스에 인수됨에 따라 재무구조가 개선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VIG 파트너스가 이스타항공에 투자하면서 기존 이스타항공이 떠안고 있었던 부채를 개선한 셈입니다.

정리하면 이스타항공은 새로운 날개를 달고 3월 26일부터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국내선 운항을 재개하고, 이후 오는 9월경부터 국제선 노선에 대한 운항도 재개합니다.

이스타항공 운항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이스타항공 할인 쿠폰

이스타항공 운항 재개 소식이 전해지면서 항공사 측에서는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을 위한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는 겁니다.

할인 쿠폰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로그인시 즉시 5,000원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 처럼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 모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기간은 2023년 3월 14일부터 4월 13일까지 한달간이며, 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쿠폰을 사용한 실제 탑승기간은 2023년 3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입니다. 쿠폰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나의 이스타’->’내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이스타항공 쿠폰은 순수 항공 운임이 3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이스타항공 운항 재개 소식이었습니다.

▶인천공항 장기 주차요금 팁 전기차와 경차 50% 할인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방법 9가지, 전기차는?

▶제주공항 실시간 상황 결항 및 지연 확인하는 방법

▶2023년 장마 기간 장마철 예상 시기 전망(서울 제주 부산)

▶황의조 논란 일파만파, 소속사 입장은?

Share on: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